가. 휴업(공휴)일 안내
요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일자 |
5. 5.(월) 어린이날 |
5. 6.(화) 대체공휴일 |
|
5. 15.(목) 개교기념일 |
6. 6.(금) 현충일 |
나. 수업 진행 관련 안내
1)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은 총 16주를 진행하여야 함.
2)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일 수 중 위의 휴업(공휴)일은 휴강 가능하나,
휴강 시 결손분에 대한 보강을 반드시 진행하여야 함.
※ 단, 휴업(공휴)일로 인한 결손분 중 1주까지는 보강 없이 휴강 가능하나,
2주 이상 결손 시 보강을 진행하여야 함(시수x15 이상 수업 진행 필수).
※ 휴업(공휴)일이 포함되지 않은 교과목은 16주 모두 진행
3) 보강일은 강좌별로 교강사가 수강생들과 협의하여 결정하여야 하며,
보강은 대면 또는 온라인(실시간) 방식으로만 가능
※ 단, 휴업(공휴)일의 수업이 [주차별강의실관리] 메뉴에 "온라인(녹화)"으로 기 입력된
경우 온라인(녹화) 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결·보강 등록 불필요
4) 결·보강 등록 메뉴 경로(교강사)
가) 대학원 교과목: 학사정보시스템 > 대학원 > 대학원수업 > 강사출강정보 > 결보강등록
나) 결·보강 결재자: 각 학과 주임교수 > 행정실장(안진우) > 대학원장(주범)
5) 수강생과 협의 시 주/야간 및 휴일 보강도 가능(붙임 1을 참고하여 결·보강 등록)
6) 수업 관련 공지사항은 eCampus를 통해 안내하되, 가급적 강의계획서에도 반영
7) 자체 제작한 출석부 사용 시 수강생 누락으로 인한 성적 미입력 등 각종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으므로, 반드시 eCampus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하여 출결사항 관리 요망
8) 장기 무단 결석자 현황 관리를 위해 가급적 매주 eCampus에 출결사항 입력
권장(최소 월 1회 입력)
9) 종합강의시간표 상의 강의시간과 실제로 진행하는 강의시간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수강생의 민원이 발생하므로, 정해진 시간에 맞추어 수업 진행 필수
붙임 1. 결·보강 전산 매뉴얼(대학원) 1부.
2. 학칙(수업 등) 1부.
3. 교무행정요강(출·결석) 1부. 끝.